LG전자 베스트샵 운영법인 ㈜하이프라자가 합참 회의실에서 합동참모본부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13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강호필 합동참모 차장, 박래원 ㈜하이프라자 대표이사 등 10여 명이 참석해 △소속 간부 대상 할인혜택 지원 △전역예정 간부 취업기회 제공 △문화의 날(영화관람 행사) 지원 △임직원의 안보교육 지원 등에 대해 협력을 약속했다.
강호필 합동참모 차장은 “장병 및 군인 가족의 사기 및 복지 증진은 궁극적으로 전투력 및 군사대비태세 유지에 큰 도움이 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엄중한 안보상황에서 불철주야 헌신하고 있는 장병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전역 간부들이 사회에서도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박래원 ㈜하이프라자 대표이사는 “국가 방위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는 함동참모본부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상호 유대를 강화해 국가안보 및 경제발전에 함께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프라자는 2014년부터 육군 인사사령부와의 전역장병 채용 관련 업무협약(MOU) 체결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70여 개의 부대와 협약해 국가에 헌신한 국군 장병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