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버스2 라인업 / 사진=각 소속사 제공 |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좀비버스’ 시즌2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14일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 시즌2에 따르면 시즌1의 멤버 노홍철, 이시영, 딘딘, 덱스, 츠키, 파트리샤가 더 강력한 캐릭터 플레이로 컴백한다.
‘좀비버슷’는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이다. 새롭게 돌아올 시즌2는 서울을 벗어나 더욱 확장된 스케일과 세계관을 예고한다.
지난 시즌1에서 빌런을 자처하며 손에 땀을 쥐는 플레이를 펼쳤던 노홍철이 다시 등장한다. 그는 시즌1에서 전매특허 비상한 두뇌회전과 남다른 생존력, 극적 긴장감을 유발하는 플레이로 좀비 유니버스의 생동감을 배가시켰다. 결국 좀비에게 당해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있던 노홍철이 어떻게 돌아온 것일지, 또 어떤 캐릭터로 나타날지 시즌2에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반전의 피난선 좀비버스 탑승을 두고 희비가 엇갈렸던 생존 플레이어들도 출격한다. 시즌1에서 강인한 정신력과 따뜻하면서도 냉철한 리더십을 보여줬던 이시영, 특수부대 출신답게 뛰어난 전략을 장착한 채 좀비의 위협에도 선두에 나섰던 상남자 덱스도 함께 한다.
또한 빠른 상황 판단력과 육탄전도 피하지 않았던 행동대장 딘딘, 흔들리지 않는 용기와 신의를 잃지 않는 츠키, 위기 속 거침 없는 실행력을 보여준 파트리샤도 시즌2에서 활약을 이어간다. 우여곡절 끝에 피난선에 탑승한 이시영, 덱스, 파트리샤와 생존했지만 어쩌다 원양어선에 몸을 실은 딘딘, 츠키의 엇갈린 운명이 시즌2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안긴다.
새로운 플레이어들도 가세했다. 조세호, 데프콘, 태연, 육성재, 코드 쿤스트, 권은비, 충주맨 김선태, 안드레 러시가 합류한다.
‘좀비버스’ 시즌2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