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세븐일레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화 ‘이프: 상상의 친구’와 콜라보 스낵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프: 상상의 친구’는 상상의 친구 ‘이프’를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한 소녀가 아이들에게 잊혀졌던 이프를 다시 되찾아주기 위해 마법 같은 모험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세븐셀렉트 이프: 콜라보 스낵’ 시리즈는 영화 감상에 빠질 수 없는 팝콘 3종(세븐셀렉트 이프: 바닐라팝콘, 세븐셀렉트 이프: 카라멜치즈팝콘, 세븐셀렉트 이프: 고메버터팝콘)과 가볍게 즐기기 좋은 바게트 1종(세븐셀렉트 이프: 버터갈릭바게트)등 총 4종이다.
상품 패키지는 영화 속 캐릭터를 담아 디자인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영화 감상 후 다시 한 번 감동을 되새길 수 있도록 했다. 세븐셀렉트 이프: 콜라보 스낵 시리즈는 5월 말까지 한정 판매 할 예정이다.
‘세븐셀렉트 이프: 바닐라팝콘’은 바닐라 시즈닝을 듬뿍 담아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컴팩트한 디자인의 컵 타입 상품으로 휴대하기 편리해 영화 감상 시에는 물론 야외활동이나 나들이에도 안성맞춤이다.
‘세븐셀렉트 이프: 카라멜치즈팝콘’은 영화관 최고 인기 메뉴인 달콤한 카라멜팝콘과 짭짤한 치즈팝콘이 믹스돼 단짠의 진수를 느낄 수 있으며 ‘세븐셀렉트 이프: 고메버터팝콘’은 고소한 버터향이 진하게 느껴지는 클래식 팝곤으로 호불호 없는 맛이 특징이다. ‘세븐셀렉트 이프: 버터갈릭바게트’는 얇게 슬라이스 해 구운 바게트에 마늘 시즈닝을 올려 간식용으로 즐기기 좋은 상품이다.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2+1’ 행사를 진행하며 롯데카드로 구입 시 30% 할인 혜택까지 중복으로 적용받을 수 있다.
사진=세븐일레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