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녹이 설운도 특전곡 ‘오늘밤에’로 돌아온다.
에녹은 지난 13일 한 장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18일 신곡 ‘오늘밤에’ 발매 소식을 알렸다.
커밍순 이미지에는 깔끔한 셔츠 스타일링으로 녹음에 집중하는 에녹의 모습이 담겨 있다. 별이 가득한 밤하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인 배경과 음악에 푹 빠진 듯한 에녹의 모습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드높였다.
‘오늘밤에’는 MBN ‘불타는 장미단’의 ‘설운도 오디션! 메가 히트곡을 잡아라!’ 편에서 설운도가 에녹에게 선물한 특전곡이다. 방송 당시 녹진한 가창력과 고난도 퍼포먼스로 설운도의 마음을 사로잡은 에녹은 감사함을 담은 큰절을 올려 뭉클한 감동을 안긴 바 있다. 에녹과 설운도가 ‘오늘밤에’로 펼칠 음악적 시너지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설운도는 ‘오늘밤에’에 대해 “무대와 방송을 통해 팬들이 에녹에게 많은 사랑을 주고 있는 것처럼, 언젠가 에녹도 사랑을 듬뿍 줄 수 있는 좋은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만든 가사와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트로트라는 장르에 도전하고 늘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에녹의 모습이 기특하고 보기 좋다”며 후배를 아끼는 마음을 드러냈다.
에녹이 속한 ‘불타는 트롯맨’ TOP7은 최근 미국 새크라멘토와 시애틀에서 공연을 성료했고, LA, 하와이까지 이어지는 미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에녹은 TOP7 활동 외에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에녹의 신곡 ‘오늘밤에’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