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젠테가 폭넓은 콘셉트를 아우르는 가방 기획전을 진행하며 소비자에게 트렌디한 스타일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13일 젠테에 따르면 회사는 14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한 달간 ‘더 데이 백(BAG)’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로맨틱한 일상을 담은 단 하나의 가방’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60%까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젠테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일상에서도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각자의 스타일과 개성을 존중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별했으며, 고객들은 이를 통해 자신만의 스토리를 담은 가방을 선택하고, 일상 속 작은 변화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올해 봄-여름 시즌을 맞아 ‘미니멀’과 ‘로맨틱’한 콘셉트가 대세를 이루는 가운데, 이 두 트렌드를 대표하는 브랜드들의 제품을 모았다는 설명이다. 젠테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미우미우’와 ‘더 로우’ ‘토템’ 등의 브랜드 제품을 통해 실용성을 겸비한 ‘미니멀 콘셉트의 백’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또한 ‘세실리에 반센’과 ‘시몬 로샤’와 같은 브랜드는 다양한 디테일를 갖춘 ‘로맨틱 콘셉트의 백’을 제안하며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송현아 젠테 상품기획 팀장은 “5월을 맞아 젠테가 선별한 트렌디한 브랜드를 한데 모아 매일을 함께하는 가방을 통해 고객들의 일상에 새로운 분위기를 선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어 기쁘다”며 “더 데이 백 프로모션을 통해 얼리어답터들이 접하는 브랜드를 새롭게 발견하는 기쁨과 가격혜택을 함께 누려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