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은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을 위한 선물을 찾는 이가 많다.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도 특별하고 의미 있는 선물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편리미엄’이 주목받고 있다.
캐치테이블은 가족 및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레스토랑 추천 콘텐츠를 통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손쉽게 뜻깊은 기념일 식당 예약이 가능하도록 했다. 여기에 ‘홈스토랑 밀키트’는 로컬 맛집부터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선정 맛집 등 다양한 리스트업으로 구성했다.
온라인 주문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업하는 서비스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캐치테이블은 가정의 달을 맞아 글렌피딕, 발베니를 포함한 다양한 위스키 제품을 확보하여 서비스를 재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뿐만 아니라 케이크, 베이커리, 디저트를 예약 및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GS25는 카네이션을 콘셉트로 한 골드바와 목걸이 순금 상품 2종을 선보였다. 해당 상품은 주문 제작 방식으로 판매되며,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보증서와 함께 담겨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된다.
우리동네GS 앱 내 가정의 달 기획 코너 또는 전국 GS25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GS25가 도입한 순금 자판기도 인기다. 현재 편의점, 슈퍼마켓 등 전국 총 30개 점포에서 운영 중이며, 0.5g부터 10돈 골드바까지 다양한 단위로 판매하고 있다.
쿠팡은 백화점, 면세점 등에 입점한 고급 식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프리미엄 식품관’을 론칭했다. ‘스페셜 브랜드’ 카테고리도 마련해 쿠팡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관련 스토리와 함께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주 차밭에서 자란 다양한 차를 선보이는 오설록부터 벨기에 대표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120여 년의 ‘홍삼 철학’이 담긴 정관장의 인기 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인 ‘선물세트관’을 통해, 와우회원이라면 하루 전 급히 주문해도 다음날 걱정 없이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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