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마스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카발란 마스터 클래스는 ‘카발란’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획된 행사로 지난 4~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4 서울바앤스피릿쇼’에서 진행됐다.
업계 관계자와 위스키 애호가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브랜드 앰베서더인 브리트니 첸이 제품 소개와 위스키 관련 기본 강연을 벌였다.
브리트니 첸은 “행사를 통해 카발란 위스키에 대한 한국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골든블루 인터내셔널과 협력 관계를 강화해 카발란의 우수성을 한국 시장에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마스터 클래스는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를 비롯한 카발론 5종 제품을 직접 맛보는 시음회도 함께 열렸다.
이외에도 국내에는 미출시된 ‘카발란 콘서트마스터 쉐리 캐스트 피니시드’와 글로벌 론칭 예정인 ‘란’도 소개했다.
카발란은 아열대 지방에서 위스키 생산이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탄생한 타이완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다. 국내에서는 2017년부터 골드블루가 독점 수입해 유통하고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마스터 클래스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더 많은 국내 소비자에게 카발란의 매력을 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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