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컬리 페르소나로 선정된 3인과 함께 ‘빌드 유어 코어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기획전은 내달 9일까지 열린다.
컬리는 김소영, 손경완 등 3인의 인플루언서를 페르소나로 선정하고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일상을 지탱하는 뷰티 습관과 실제 사용 아이템을 소개한다.
방송인 겸 사업가 김소영은 바쁜 스케줄에도 기본을 지키는 자신만의 ‘밀도 있는 뷰티’를 선보인다. 건강한 피부결과 머릿결을 위한 기초 케어와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패션 브랜드 대표 손경완의 코어는 ‘전력질주’다. 일과 육아, 운동 등 매 순간 치열한 몰입을 돕는 뷰티 루틴 코어템을 소개한다.
응모 이벤트도 있다. 3인의 페르소나 중 가장 닮고 싶은 인물이나 나만의 코어 뷰티를 19일까지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뷰티컬리 적립금(1등), 코어뷰티 아이템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인플루언서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20% 할인 가능한 키워드 쿠폰을 지급한다. 뷰티컬리 첫 구매자라면 최대 1만원 할인의 30%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남경아 뷰티컬리마케팅 그룹장은 “뷰티컬리가 생각하는 아름다움은 삶의 중심을 탄탄하게 지탱하는 코어에서 비롯된 힘”이라며 “기획전을 통해 자신만의 코어뷰티를 찾고 단단한 아름다움을 쌓기 위한 뷰티템도 발견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