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트 아쉬운 모습을 보인 T1이 다음 세트 좋은 경기력을 보이며 동점을 만들었다.
12일 중국 청두에서 열린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승자조 2라운드 경기 2세트 6분 바텀 교전에서 2킬 1데스로 T1이 기분 좋은 시작을 성공했고, 탑에서도 킬을 냈지만 상대에게 킬을 허용하며 아쉬운 순간을 연출한데 이어 추가 킬을 허용하며 팽팽한 초반을 보냈다. BLG가 전령을 가져간 사이 드래곤과 상대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한 T1은 미드 2차 포탑까지 압박하며 이전 세트와 다른 모습을 보였다.
16분 탑 라인에서 벌어진 교전에서 2킬을 기록하며 오랜만에 기분 좋은 결과를 만든 T1은 18분 미드 2차 포탑까지 파괴하며 드래곤에 이어 바론까지 유리한 진영을 잡을 기회를 맞았다. 이를 바탕으로 20분 드래곤 교전에서 스택은 물론 4킬까지 기록한 T1은 바로 바론 둥지로 이동해 버프까지 획득하며 동점을 향해 나아갔다.
바론 파워플레이 시간 동안 상대의 외곽 포탑을 모두 정리한 T1은 3500골드 이상을 추가로 획득했고, 게임 네 번째 드래곤을 둔 교전에서 다시 상대를 패주시킨 후 드래곤 사냥까지 성공했다. 이어 등장한 바론을 두고 교전을 이어간 T1은 다시 상대 넷을 잡아내며 바론 사냥에도 성공했고, 다시 한 번 상대 본진에 올라 포탑은 물론 억제기까지 모두 파괴하며 상대를 구석으로 몰아넣었다. 결국 지난 세트를 내준 T1은 30분 상대 넥서스를 파괴하고 동점을 만들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