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국제선 항공편 즉시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티웨이항공(~5/31)에서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이달 말까지 ▲인터파크 투어 ▲하나투어 ▲노랑풍선 ▲모두투어 ▲마이리얼트립 등에서도 국제선 항공편 예매 시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와 함께라면 가정의 달 선물도 합리적이게 준비할 수 있다. ▲이마트(~5/30) ▲홈플러스(~5/29) ▲롯데마트(~5/14)에서 완구 등 가정의 달 행사상품을 최대 50%까지의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GS25(~5/15)에서는 카네이션 1+1 증정행사를 ▲CU(~5/15)에서는 카네이션 2종 30% 즉시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NH농협카드의 결제·생활 플랫폼 NH 페이(pay)에서는 5월 한 달간 색다른 그림일기·감사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5일까지 가족사랑 ‘그림일기’ 이벤트가 열린다. 가족과의 그림일기(그림 1장+글 100자 이상)를 작성해 제출하면 선착순 8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천원권을 제공한다.(이벤트 응모 필수) 그림일기 작성과는 별개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1명) ▲네스프레소 버츄오플러스(3명)를 증정한다.
또한 16일부터 이달 말까지 ‘감사편지’이벤트가 열린다. 고마운 분에게 1000자 이상의 편지를 작성해 제출한 선착순 1000명에게 CU 편의점 상품권 2천원권을 제공한다.(이벤트 응모 필수) 마찬가지로 편지 작성과는 별개로 이벤트 응모 고객을 추첨하여 ▲삼성 삼텐바이미(1명) ▲AIRDOG 차량용 공기청정기(3명)를 증정한다.
상기 다양한 이벤트들은 NH농협 개인카드(단,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를 이용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을 포함한 NH농협카드의 다양한 소식들은 NH농협카드 디지털 채널(공식 홈페이지, NH농협카드앱, NH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 따뜻한 감사를 나눌 수 있게 이색적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