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안마의자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코지마는 수상으로 7년 연속 1위란 기록을 달성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평가지표 ‘BCLI’를 기반해 매년 각 부문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코지마는 3월 11일부터 24일까지 약 13만 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지난 해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가지 항목 합산 27.9점(35점 만점)을 획득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7년 연속 안마의자 부문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에 등극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주력해 국민 건강 증진에 이바지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인철 기자 aupfe@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