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농심켈로그는 스타필드 하남점과 수원점에서 ‘첵스초코 매직필드’ 팝업 체험존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에서 10~12일, 스타필드 수원에 17~19일 총 6일 동안 열린다.
팝업 매장은 신제품 ‘첵스초코 매직팝핑볼’과 첵스초코의 마스코트인 매지션 체키를 활용해 공간을 꾸몄다.
6m 높이의 초대형 매지션 체키가 설치됐으며, 트릭아트 포토존, 마법사 콘셉트의 마법 학교 포토존, 다양한 캐릭터 등신대 등이 마련됐다.
매지션 체키와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매직팝핑볼 찾기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운영 시간 내 스타필드 곳곳에 숨겨둔 매직팝핑볼을 찾아 선물 교환처로 가져오면 신제품 첵스초코 매직팝핑볼로 구성된 다양한 랜덤 리워드를 제공한다.
‘매직팝핑볼 뽑기 이벤트’는 커다란 마법 구슬 속 톡톡 터지는 매직팝핑볼을 손으로 잡으면 성공이다. 매지션 체키가 그려진 캐릭터 풍선과 머리띠, 마법사 콘셉트를 즐길 수 있는 마법 망토 등 다양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신제품 구매 내역을 인증 시 선착순 200명에게 ‘매직 시리얼 볼’을 증정한다.
이서영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앞으로도 풍성한 즐길 거리를 통해 켈로그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