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가 15일 업계 최초로 오리지널 웹 예능 연애 프로그램인 ‘연애 임파서블’을 선보인다.
‘연애 임파서블’은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라이벌 집단’끼리의 소개팅을 통해 사랑과 장벽 사이에서 고민하는 소개팅 남녀의 치밀한 심리를 보여주는 리얼 연애 관찰 콘텐츠다. 메인 MC는 썰플리를 통해 MZ대통령이 된 이석훈과 밈고리즘 채널의 폭스클럽을 통해 솔직하고 앙큼한 매력을 발산한 김지유가 맡는다.
해당 콘텐츠는 GS25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리오너라’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15일 예고편에 이어 17일 특별화, 31일 1화로 본격 시작될 예정이다.
1화는 라이벌 집단의 정석이라고 볼 수 있는 ‘고려대vs연세대’의 소개팅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통통 튀는 대학생들의 솔직한 연애관을 엿볼 수 있다. ‘연애 임파서블’은 총 5부작으로 격주 금요일 한 편씩 총 10주 동안 공개될 계획이다.
GS25는 브랜드 친밀감 및 팬덤 형성을 위해 2020년부터 업계에서 오리지널 웹 예능을 처음 시도한 선두주자다. 웹 예능 콘텐츠의 누적 조회수는 20년 대비 23년 3배 가까이 늘어났으며 업계 최초로 100만 구독자를 돌파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특히 대표 예능형 콘텐츠인 △못배운놈들 △갓생기획 △MZ몰라요 등이 메가 히트를 기록했으며 지난해에는 10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대표 코미디 레이블 ‘메타코미디’와 협업해 선보인 콘텐츠 ‘미쳐버린 편의점’이 조회수 2500만회를 넘어섰다.
사진=GS25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