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마스타골프의 EX골프가 2024년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골프 서비스 부문에서 최고의 영예인 대상을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상은 소비자 평가와 전문가의 심도 깊은 심사를 거쳐 가장 높은 만족도와 추천도를 보인 브랜드에게 주어진다.
마스타골프는 프리미엄 보증형 회원권 판매의 성공 경험을 토대로 새로운 소멸형 상품을 시장에 선보였으며, 안전성과 혜택을 강화한 보증형 상품도 함께 출시했다. EX골프의 소멸형 상품은 2400만원에서 5000만원 사이의 가격대로 구성돼 있으며, 부킹비는 전액 무료이다. 회원들은 EX골프 전담 예약실을 통해 유선이나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부킹 예약을 할 수 있다.
1억원부터 시작하는 보증형 상품은 최상의 안전 시스템으로 고객의 보증금을 보호한다. 이 상품은 3년 동안 부킹비의 50%를 지원하며, 고객은 자신의 보증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EX 전용 카드를 통해 시중 은행과 연결되어 있으며, 국내외에서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외 호텔에서는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EX골프의 특별한 혜택으로는 VVIP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리무진 서비스, 골프백 픽업 서비스, 공항 VVIP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필리핀, 캄보디아에 위치한 호텔에서는 정회원 우대 서비스를 받으며, 캄보디아의 유명한 골프장인 다라사코, 가든시티, 바타낙 골프장에서는 정회원가로 라운딩할 수 있다. 캄보디아의 아름다운 코롱 섬과 시아누크빌에서는 VIP 투어 무료 행사가 진행된다. 이러한 혜택과 서비스는 EX골프가 회원들에게 럭셔리하고 특별한 골프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이엑스 골프의 부킹 예약 시스템과 금액 안정성은 회원들로부터 최고의 만족을 이끌어 내는 중요한 요소로 평가받고 있다.
관계자와 임직원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고객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이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확대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