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계절
캠핑 감성 가득 담긴
바베큐 맛집은?
안녕하세요. 봄도 왔고 바야흐로 캠핑의 계절 아니겠어요? 따뜻하고 선선한 바람맞으며 야외에서 구워 먹는 고기란 정말 생각만 해도 맛있고 설레기까지 하는데요! 꽃도 피고 날도 풀리니 캠핑을 자주 가더라고요.
하지만 캠핑을 즐기려면 이것저것 챙겨야 해서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건 사실이에요. 그래서 모든게 갖춰져있는 글램핑장을 찾아 고기만 따로 구워서 먹곤 하죠.
그래서 오늘은 살림브라더가 캠핑 가기엔 번거롭고 캠핑 느낌을 내고 싶을 때 가기 좋은 캠핑 감성 뿜뿜하는 곳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고기부터 장비까지 모두 갖춰져 있어 빈 몸으로 왔다가 맛있게 고기를 구워 먹으며 즐길 수 있어서 캠핑하고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바베큐 맛집으로 가져왔으니 날 좋은 요즘 방문하기 딱일 것 같아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게요ㅎㅎ
- 리버앤드
위치 : 강원 춘천시 동면 소양강로 266 1층
영업시간 : 11:00 ~ 23:00
리버앤드는 춘천에 위치한 곳이에요. 개조텐트가 아니라 리얼캠핑 장박텐트로 캠핑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답니다. 예약제로 운영하지만 당일 예약도 가능하며 예약하면 불판과 자리까지 모두 세팅이 되어있어서 바로 즐길 수 있어요~
우선 실내 매장에서 고기, 야채, 밥, 과자, 음료, 주류까지 모두 고를 수 있으며 고기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으니 고기 상태를 확인해 볼 수 있는 게 장점인 것 같아요.
애견 동반이 가능하며 텐트 당 수용인원은 10명이며 2~3인은 2시간, 4명 이상은 3시간으로 이용 시간이 정해져있고 매장 상황에 따라 연장이 가능한 점 참고해 주세요.
- 산골항아리바베큐
위치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170번길 12 산골항아리바베큐
영업시간 : 11:00 ~ 21:30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산골항아리바베큐는 용인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곳은 TV에 정말 많이 방송된 곳인데 바로 항아리에서 구운 바베큐 때문이죠. 항아리 안에서 참숯을 이용하여 장시간 훈제하여 그냥 삼겹살과는 다른 맛을 자랑한다고 해요.
또한 강원도 평창 금당 산자락 해발 1,000m의 깊은 산속에서 채취한 산나물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메인메뉴인 항아리 통삼겹 바베큐를 시키면 바베큐와 샐러드, 소세지, 버섯, 야채, 쌈채소, 된장국까지 나오니 너무 좋죠~
일반(실내, 야외 테이블)과 텐트 자리로 예약을 할 수 있는데 예약을 못해도 일반 방문으로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해주세요.
- 라운지붐
위치 :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609 라운지붐
영업시간 : 12:00 ~ 22:00 (주말 11:00 ~ 23:00)
1인 1텐트와 파라솔 그리고 테이블까지 도심 속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붐. 숙성 고기부터 반찬, 야채, 주류, 음료까지 구비되어 있으며 500평 규모의 잔디밭과 1층, 2층, 루프탑으로 되어있고 루프탑엔 카페까지 있어 디저트도 즐기기 좋습니다.
라운지붐은 세트 주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커피 숯, 그릴, 석쇠, 식기, 상차림, 반찬야채시즈닝, 셀프바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2인부터 8인 모듬세트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인원수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 로마네꽁트
위치 : 강원 춘천시 동내면 고은리 84-2
영업시간 : 09:00 ~ 02:00
글램핑 컨셉의 바비큐 하우스로 2시간 30분의 기본 이용 시간이 있습니다. 예약제와 시간제한이 있기 때문에 시간을 초과했을 경우 아쉽다면 더 먹고 갈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다고 해요.
로마네꽁트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하다는 평이 많았어요. 글램핑 안엔 전자레인지와 냉장고가 있어서 음식을 데워먹거나 보관할 수 있어요. 근처에 계곡도 있다고 하니 여름에 가도 너무 좋을 것 같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