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브랜드 대표모델 총 19종 가격 인하 참여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브랜드 피아지오, 베스파, 아프릴리아와 모토굿찌를 수입·판매하는 이탈로모토는 봄 라이딩 시즌을 맞아 해당 브랜드 대상 최대 28%의 파격적인 가격 인하 캠페인을 상반기 한시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마베라 125, 스프린트 S를 포함한 베스파의 스몰 바디 차량 7종 및 피아지오 베버리 400, 메들리 125 S, 아프릴리아 SR GT 등 각 브랜드의 대표적인 스몰 바디 총 19개 모델이 이번 가격 인하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이번 가격 인하 캠페인으로 베스파, 아프릴리아와 피아지오 제품들은 한국 시장에서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접근성이 높아지며 즐거운 라이딩 경험으로 만족감을 안겨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유의 클래식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베스파는 감성적인 외형과 부드러운 승차감으로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등장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베스트셀러이자 영원한 클래식 스쿠터인 베스파 프리마베라 125는 13% 할인, 스포티한 외형에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하는 스프린트 역시 13%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된다.
이탈리아 국민 바이크인 피아지오의 베버리 400과 메들리 125 S는 유럽 내에서 도시형 통근 및 레저용으로 사랑받고 있는데 이번 캠페인으로 각각 14%와 28%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레이싱 모터사이클 브랜드인 아프릴리아는 레저 스포츠 활동은 물론 교외 라이딩 등 활동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아프릴리아SR GT CBS버전은 스몰 바디 프로모션에 더해 추가적인 할인을 진행한다. SR GT Sport CBS버전 또한 한시 조정된 혜택으로 구입 가능하다.
베스파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이탈로모토의 홍성인 대표이사는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이 돌아온 올 봄, 특별 가격 프로모션 기회를 통해 이탈리아 바이크만이 선사하는 독특한 매력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탈로모토(유)는 지난 2017년 5월부터 피아지오 브랜드의 공식 수입사로 한국 시장의 판매와 유통을 이끌고 있다. 피아지오, 베스파, 아프릴리아, 모토굿찌 총 4개의 브랜드를 판매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모토플렉스는 서울, 대구, 부산 각 3군데에 위치하고 있다. 또 피아지오 베스파 스토어 17개를 포함하여 전국 20개의 공식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서도 가격 조정이 반영된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가격 인하는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