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전년 동기 대비 7.7% 증가한 수준으로 22달 연속 판매량 확대를 이어갔다. GM 한국사업장의 4월 해외 판매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7% 증가한 4만2129대를 기록했다. 25달 연속 전년 동기 판매량을 뛰어넘었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4월 한 달 동안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6.3% 증가한 2만6134대가 해외 시장에 판매됐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크로스오버 차량을 새롭게 정의하는 쉐보레의 엔트리 레벨 모델로 넓은 공간과 새로운 기능,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수요를 이어가고 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올해 1분기 미국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시장에서 트레일블레이저 및 파생 모델들과 함께 39.5%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달성하며 뛰어난 품질과 상품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 바 있다.
GM 한국사업장의 4월 내수 판매는 2297대를 기록했다. 본격적으로 인도를 시작한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전월 대비 17% 증가한 1737대 판매되며 내수 실적을 이끌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기존 트림에 레드라인 트림을 추가하고 커넥티비티 서비스 온스타를 적용하는 등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이후 강화된 제품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GM이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 등 인기모델의 활약에 힘입어 1분기 미국 소형 SUV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전략 모델을 바탕으로 상승 모멘텀이 강화되고 있다”며 “뛰어난 상품성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내수 시장에서 GM 제품들이 가진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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