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김수민 기자] 하나카드가 5월 가정의 달 맞이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가정의 달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시작으로, 가족사랑 선물 기획전, 어버이날 BEST 효도가전, 가족 나들이, 황금연휴를 위한 가족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가정의 달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통해 5월 한 달간 하나카드로 결제한 손님에게 각종 경품을 증정하며, 컬리, 다이슨, CJ온스타일에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홈플러스 인기 완구 할인, LG전자 어버이날 BEST 효도가전 기획전에서 온라인몰 구매 시 무이자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따뜻한 날씨를 맞아 전국 도심 속 가족 나들이를 위한 입장권 할인 혜택이 준비됐다. 수도권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입장권과 아쿠아플라넷 3곳 종합권 현장 할인이 제공되며, 비수도권인 대구 이월드, 광주 패밀리랜드, 부산 씨라이프에서도 현장 할인이 제공된다.
이어 국내 여행객들을 위해 모나용평, 웰리힐리파크, 하이원 리조트 할인 혜택이 준비됐다. 해외여행객을 위한 각종 면세점 혜택과 인터파크투어, 여기어때, 트리플 등 국내 여행사 할인 혜택도 함께한다.
이외에도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증정과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인터넷서점에서 캐시백 이벤트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이완근 영업그룹장은 “소중한 가족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 준비를 돕기 위해 손님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5월 한 달 동안 하나카드와 함께 가족 모두 행복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화뉴스 / 김수민 기자 press@mhns.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