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이 스모키하고 스위트한 몰트향 풍미와 건강한 콤부차의 부드러운 탄산을 함께 담은 ‘하이볼향 콤부차’를 선보였다.
취향에 맞게 술과 음료를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하이볼을 건강한 발효 음료에 접목한 새로운 시도로,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하이볼의 맛과 향을 느껴볼 수 있는 색다른 제품이다.
‘하이볼향 콤부차’는 하이볼을 건강한 콤부차로 구현했다. 상큼한 레몬과 스모키한 몰트향으로 하이볼의 맛과 향을 살렸고, 발효 음료인 콤부차 베이스로 건강함도 그대로 담았다.
기존 콤부차의 장점을 고스란히 살려 당류는 쏙 빼고, 칼로리는 1스틱당 15kcal로 낮다. 또한 12종의 유산균뿐 아니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특히 티젠 콤부차의 부드러운 탄산은 어느 음식에나 잘 어울려 탄산음료의 건강한 대체제로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을 2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유튜브 웹예능 ‘전과자(매일 전과하는 남자)’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 일본 오사카대학교에서 촬영된 이번 영상에서는 공강 시간에 티젠 콤부차 하이볼향을 즐기는 모습이 유쾌하고 재미있게 그려질 예정이다.
이후 6~12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위크 행사를 갖고 최대 61% 가격 할인뿐 아니라 다양한 한정판 굿즈들을 증정한다. 특히 양유완 작가의 유리공예 브랜드 모와니와 함께 제작한 하이볼컵, 머들러로 구성된 ‘티젠X모와니 하이볼 키트’를 7일 네이버 라이브 신상잇쇼에서 선보이고, 방송 중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