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호텔가 소식을 살펴보자.
라한호텔은 지난달 30일 라한호텔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에서 최병진 부총지배인과 김은락 경주시 인구청년담당관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 작가 및 창업자의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 및 판로 확대를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
경주, 전주, 울산, 목포, 포항 등 국내 대표 관광 명소에 위치하며 다양한 로컬 자원을 활용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기획해온 라한호텔은 경주를 시작으로 다른 지역에서도 로컬 청년 작가 지원 사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지난달 22일 T1과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5월부터 12월까지 T1의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인스파이어와 T1의 인연은 T1이 우승을 거머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국제대회 후원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지난달 26일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단위 이동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완전정복 캠페인’을 진행했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앞으로도 어린이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들을 적극 실시해 나갈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지난달 24일 2024년 상반기 동안 소외계층 아동 대상 스케이트 재능기부, 용산구 독거노인 겨울나기 물품 지원, 한 부모 가정 웰니스 요가 프로그램 초청, 웰니스 위크 행사 참가비 전액 기부 등의 사회 공헌활동 소식을 전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은 상반기에도 훈훈한 바람을 만들 수 있는 다채로운 사회 공헌활동을 계획 중이다. 유기견 보호소 산책 봉사, 장애인 보호시설 청소 봉사, 용산구 관내 소방서 및 경찰서 응원 간식 전달 등의 활동을 진행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