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봄을 맞아 총 12개의 \’2024 FLOR spring\’ 화보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건강 전문 브랜드 리부트 라이프와 함께하는 화보로 아홉번째 화보 촬영의 주인공은 김승아, 계건호 키즈모델”이라며 “맑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가진 두 모델의 이미지가 리부트 라이프의 유산균 젤리 홍보모델로 안성맞춤이라 이번 화보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승아 키즈 모델은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플로르 대표 러블리 키즈 모델이다. 프릴 디테일이 포인트인 트위드 자켓이 마치 봄의 시작을 알리는 듯 하다. 연청 데님으로 캐쥬얼하면서도 발랄한 코디를 완성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양갈래로 묶은 헤어가 모델의 사랑스러움을 배로 더해준다. 연두색의 리부트젤리를 손에 쥔채 윙크를 하는 개인컷은 최고의 컷이다. 촬영이 긴장될 법도 하지만 밝은 얼굴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 김승아 키즈모델을 향해 칭찬이 많았다. 김승아 키즈 모델의 앞으로 활동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계건호 키즈 모델은 장난스러운 미소가 매력적인 플로르 형제 모델이다. 밝은 민트색 맨투맨 상의가 통통 튀는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했고 레드 체커보드 슬립온을 매치해 컬러풀하면서도 봄 느낌이 가득한 코디를 완성했다.
관계자는 “다양한 컬러 매치가 계건호 모델의 큐트함을 더해주는 듯하다. 커플샷에서 리부트 젤리를 손에 안고 활짝 웃는 미소도 매력적이지만, 쑥쓰러운듯이 웃는 미소가 담긴 개인컷이 이번 화보의 가장 사랑스러운 포인트다. 계건호 키즈모델은 이전 화보의 주인공인 계승완 키즈모델의 형으로, 플로르 형제 모델 각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요즈음, 잔병치레가 많아지는 우리 아이를 위해 칼로리 걱정 없이 간식 대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리부트 유산균 젤리로 맛도 건강도 챙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