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한국비즈니스협회가 주최한 ‘안정적인 사업의 시작, 사업화 프로세스 세미나’가 서울롯데월드타워 SKY31 AUDITORIUM에서 열렸다. 이번 세미나의 강사로 나선 심길후 회장은 창업과 영업에 관심 있는 수많은 참가자들에게 금전적 자유와 사업 성공을 위한 전략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심길후 회장은 참가자들에게 돈과 시간의 자유를 의미하는 ‘프리리치’에 도달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한국비즈니스협회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평범한 사람들이 자본금 확보, 독창적인 상품 개발, 특별한 자격증 확보, 강력한 인맥 구축, 그리고 효율적인 유통망 확장 없이도 사업을 안정적이고 체계적으로 시작하고 키워나갈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들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이날 행사는 창업을 꿈꾸는 젊은 예비 사업가들과, 현재 다양한 업종에서 세일즈에 종사하는 영업인들, 개인사업자, 자영업자, 프리랜서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자리였다. 심 회장과의 질의응답 시간은 다양한 사업 아이디어와 실행 전략에 대한 질문이 이어져 참가자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라고 많은 참가자가 전했다.
한국비즈니스협회의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가 참가자들에게 사업 초기 단계에서 겪을 수 있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장기적인 성공을 위한 청사진을 제공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유익한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세미나에서 얻은 지식과 영감을 바탕으로 각자의 사업에서 새로운 전략을 시도하고, 더 넓은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다. 한국비즈니스협회는 창업자 및 사업가들의 성공적인 사업 운영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과 자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