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식품기업 아이배냇이 대교에듀캠프의 트니프렌즈와 콜라보한 ‘끙아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이배냇의 대표 인기 제품인 끙아 주스는 각 제품 모두 과즙 함량 95% 이상의 과채주스로 각 제품에 모두 8가지 이상의 과일, 야채 농축액, 퓨레가 들어있어 맛있으면서도 영양가 높은 홈메이드 컨셉의 음료이다.
에이A는 양배추, 사과, 망고 등이 함유돼 있으며, 비B는 호박고구마, 양배추, 배, 파인애플 등이 함유돼 있다. 씨C는 푸룬, 대추, 양배추, 배 등이 주원료로 들어 있다.
또한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한 섬세한 제조가 특징이다. 1팩당 5~6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으며, 색소, 합성향료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아이가 섭취할 수 있다. 스파우트 파우치에 담겨 있어 휴대가 편하며 실온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다. 아이가 직접 들고 마실 수 있으며 외출 시에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끙아송’은 트니트니의 인기 콘텐츠 ‘응가송’을 개사한 율동송으로 제품 뒷면의 QR코드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트니트니의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끙아 주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제휴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