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의 설득력을 높이는 경영자의 말” 한석준 아나운서 연사로 나서
가인지캠퍼스가 “조직의 설득력을 높이는 경영자의 말”이라는 주제로 가인지 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4월 24일 전했다.
가인지 라이브 세미나는 한 달에 한 번 열리는 온라인 세미나로 가인지캠퍼스 멤버십 회원 대상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 아나운서 한석준이 연사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한석준 아나운서는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우리말 겨루기’, ‘위기탈출 넘버원’, ‘연예가중계’, ‘생생정보통’, ‘1대100’ 등 인기 프로그램을 진행 한 25년 차 베테랑으로 4년째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그는 “말을 잘하는 건 인생의 관문들을 남들보다 좀 더 막힘없이 통과할 수 있는 만능 프리패스를 지닌 것과 같다”고 전했다.
중요한 면접부터 회사에서 본인의 성과를 드러내야 할 때, 팀원들과 의견을 나누면서 일을 추진해야 할 때, 처음 만난 사람에게 나를 소개할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경영자가 고객을 설득하고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스피치는 어떻게 하는지, 신뢰를 주는 표정과 비언어적 행동의 팁에 대해 알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가인지캠퍼스는 “많은 경영자들이 고객을 설득하고 신뢰감 줄 수 있는 스피치에 대해, 신뢰를 주는 표정과 비언어적 행동에 대해 궁금증을 갖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직원들이 주도적으로 일할 수 있는 리더 대화 노하우를 얻어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5월 가인지 라이브 세미나가 온라인으로 진행 예정이며 모나미 신동호 마케팅 팀장이 ‘콜라보레이션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