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가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과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는 중국 최대 명절 춘절 연휴를 앞두고 본격적인 ‘유커(중국인 단체관광객)’ 공략을 위해 트립닷컴과 양사 채널을 활용한 중화권 고객 유치 및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파라다이스시티는 중국 시장과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글로벌 신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시설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브랜드 홍보와 대규모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판매 촉진을 위해 중국 시장 내 공동 홍보 활동에도 나선다. 라이브 방송 ‘슈퍼 펀 그룹(SUPER FUN GROUP, 超级会玩团)’ 참여, 전용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세일즈 방안을 마련한다.
최종환 파라다이스시티 대표이사는 “방한 중국인 관광객 확대에 발 빠르게 대응해 고객 유치를 확대하고 판매를 활성화하고자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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