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배정호 기자] 축구 통합 서비스 기업 고알레(Goale)가 축구인들에게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 서비스 ‘레츠고알레’를 런칭했다.
최근 스포츠 문화에도 디지털화와 모바일 기술의 발전이 접목됨에 따라 ‘레츠고알레’ 역시 이에 맞춰 더 간편하고 재밌게 축구를 즐길 수 있는 기능들을 선보여 축구를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고알레는 경기의 승패를 넘어 사람들 간의 소통과 즐거움을 통해 고유의 문화를 형성하고 있는 아마추어 축구 문화의 발전과 혁신에 중점으로 두고, 그들의 필요와 욕구에 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레츠고알레’ 서비스를 런칭했다.
고알레 이호 대표는 “축구를 하는 모든 이들이 축구를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레츠고알레는 그라운드를 더 재미있게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축구 생활의 모든 측면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이며, 축구팀(클럽) 운영진이 반복적인 팀 운영 업무를 시스템화 하여 축구를 즐기는데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 서비스의 핵심 가치”라고 말했다.
‘레츠고알레’는 현재 팀 운영과 관련해 선수 개인 및 팀 프로필 관리, 참석 투표, 라인업 설정, 매치 기록 관리, 매치 매칭, 용병 매칭 등의 기능들을 제공하고, 경기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인과 팀의 성장을 도우면서 온전히 축구에 몰입해 개인과 팀의 실력이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들을 서포트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