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종영이 확정된 ‘이효리의 레드카펫’이 10화 출연진을 공개했다.
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는 정재형, 이은지, SG워너비, 스윙스가 출연한다.
2004년에 데뷔한 SG워너비는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남성 보컬 그룹으로, 2000년대 가요계에서 주목받았다.
히트곡으로는 ‘Timeless’, ‘죄와 벌’, ‘살다가’, ‘라라라’, ‘사랑해’ 등이 있다.
가요계에서 굵직한 존재감을 가진 SG워너비가 ‘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 어떤 음악 이야기를 전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스윙스는 오늘 저녁 6시 새로운 정규 앨범 ‘업그레이드 5(Upgrade V)’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업그레이드 4’ 이후로 약 4년 만에 내는 신보로, 총 17개의 다채로운 장르로 구성되어 있다.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스윙스는 이날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2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출연할 예정이다.
그는 ‘업그레이드 5’를 발매하기까지의 작업 과정과 다양한 에피소드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8일 OSEN 보도에 따르면 ‘이효리의 레드카펫’은 3월 26일 마지막 녹화가 진행되고 29일 종영된다.
‘더 시즌즈’는 3개월씩 MC들이 맡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이효리의 레드카펫’은 1월 첫 주 방송해 3월 말까지 방송될 예정이었다.
‘이효리의 레드카펫’ 후속은 2~3주 정도 시즌 브레이크 후 준비가 되는 대로 4월 말 때쯤 첫 방송을 기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종영까지 얼마 남지 않은 KBS2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은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