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케이스서 출시일 공개…하이브 산하 그룹도 응원 메시지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하이브IM은 플린트가 개발한 신작 2D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정식 출시일을 4월 2일로 확정했다고 5일 밝혔다.
하이브IM은 이날 온라인 쇼케이스 방송을 통해 ‘별이되어라2’ 출시일과 게임 내용을 상세히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플린트에서 ‘별이되어라2’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모 대표와 주요 제작진을 비롯해 김경식 영화 리뷰 전문가, 게임 전문 인플루언서 등이 출연해 게임을 소개했다.
또 그룹 세븐틴(호시·승관), 프로미스나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르세라핌, 뉴진스, 보이넥스트도어, TWS(이상 등장 순서) 등 하이브[352820] 산하 레이블의 K팝 아티스트들도 ‘별이되어라2’에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별이되어라2’는 고품질의 일러스트와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횡스크롤 방식의 전투와 30종 이상의 수집 가능한 캐릭터가 특징이다.
하이브IM은 이날 ‘별이되어라2’ 사전 예약을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 120여개 지역에서 동시에 시작한다.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228670],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즈[293490], 스팀(Steam)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우용 하이브IM 대표는 “플레이어분들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글로벌 사전등록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ujuk@yna.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