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석이 공개 열애 중인 가수 겸 배우 아이유 콘서트를 관람했다.
이종석이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에서 개최된 아이유의 월드투어 콘서트 ‘2024 IU H. E. R. WORLD TOUR CONCERT IN SEOUL’에 있는 모습이 목격됐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종석이 아이유 콘서트 객석에 앉아있는 사진이 확산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은 편안한 복장에 응원봉을 들고 무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옆자리는 이종석과 ‘당신이 잠든 사이에'(2017), ‘사의 찬미'(2018) 등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 신재하가 앉아 있다.
앞서 이종석은 지난해 1월 아이유와 열애 사실을 인정햇다.
당시 이종석은 팬 카페를 통해 “20대 중반즈음 처음 인연을 가지게 됐고 뭔가 풋사랑 넘어, 커다랗지만 또 이루지 못한 아쉬움도 있었다”며 “긴 시간을 친구로 지내다가 이제서야 이렇게 됐다”고 밝혔다. 이종석과 아이유는 지난 2012년 SBS ‘인기가요’ MC로 인연을 맺었다.
아이유에 대해선 “저는 저대로 열심히 살다가도 늘 마음 한구석에 자리 잡은 이상한 친구였던 것 같다”며 “이렇게 얘기하면 우리 팬들은 이해를 할 것 같은데 저에게 강단이 같은 존재였다”라고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댓글1
그래....이렇게 인정을 해줘야지 연옌들도 한창 20,30대가 많은데 이쁜사랑할수도있지❤❤ 잘 사겨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