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재욱-카리나 커플의 탄생으로 연예계가 시끌벅적하다. 과거 인기 아이돌의 연애는 금기시돼 전속계약서에 ‘연애 금지’ 조항이 들어가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 아이돌의 연애를 당당하게 인정하고 인정받는 분위기가 확산하고 있다. 해당 커플들을 살펴봤다.
디스패치는 “배우 이재욱과 카리나가 열애 중이다”라고 지난 27일 보도했다. 이에 이재욱과 카리나 관계자는 “두 사람이 이제 알아가는 단계다.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지난달 1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프라다’ 컬렉션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첫눈에 반해 사귀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커플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보도 3시간 만에 교제를 인정해 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공식 연애 인정 후 이재욱은 지난해 12월까지 한 여배우와 1년 이상 교제했다며 카리나를 만난 건 환승연애라는 의혹을 받았다.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해당 의혹을 전면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재욱은 1998년생, 카리나는 2000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2살이다.
배우 이규한과 걸그룹 브브걸 유정은 지난해 9월 열애를 인정하고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동년 7월 첫 번째 열애설이 불거진 두 사람은 “친한 지인 사이”리며 선을 그었지만, 두 달 뒤 두 번째 열애설이 불거지자 “서로 호감을 느끼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다”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열애 인정 당시 이규한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는 “이규한과 브브걸 유정은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고, 유정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관계자도 “두 사람이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나가고 있는 단계”라고 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등 공개적으로 애정을 표출했고, 방송에서도 간접적으로 서로를 언급하며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정경호, 수영 커플은 2014년 1월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를 인정했고, 이후 12년차 커플로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편하게 드러내며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정경호는 2022년 엑스포츠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여자친구와 10년째 열애 중인데, 결혼 계획도 혹시 있냐’는 질문에 “시기가 되면 해야겠죠. 그런데 아직 구체화된 것은 없다”고 말하는 등 서로에 대한 마음을 숨김없이 드러냈다.
두 사람은 최근 호주 시드니를 여행 중인 모습이 목격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