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그의 여자친구인 비앙카 센소리와 래퍼 타이 돌라 싸인과 함께 경기를 관람했다. 이들은 경기 중 “Donda”의 엠씨 옆에 앉아 사진을 찍기도 했다.
보도에 따르면, 예는 인플루언서이자 기업가로 활동 중인 킴 카다시안과 이혼한 지 두 달도 채 되지 않고 비앙카와 결혼식을 가졌다고 전해졌다. 2022년 3월 카다시안과 예는 법적으로 이혼 신고를 하였다.
예와 타이 돌라 싸인의 친분에 관해서는 사람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이들은 최근 공동작업 앨범 “Vultures 1.”을 통해 힘을 합쳤다. 이 앨범은 2월 10일 발매되었으며, 래퍼들의 새로운 힙합 슈퍼그룹 ¥$의 결성을 표시했다.
이 앨범은 팬들과 비평가들로부터 상반된 반응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빌보드 200 차트에서 공개 직후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예는 11번째 1위를 기록한 앨범을 갖게 되었다. 루미네이트 트래킹 서비스에 따르면, 이 앨범은 148,000장의 판매 등가량, 즉 1억 6천 8백만 스트림과 18,000장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Vultures 1” 앨범은 예가 2022년에 반유대적 발언으로 인해 그의 음악과 패션 커리어를 중단한 이후 발표한 첫 스튜디오 작업이다. 앨범의 타이틀 트랙이 11월에 선발매되었을 때, 그는 해당 선정적인 가사에 대해 많은 비난을 받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