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엔진 화재 가능성으로 제네시스 차량 리콜
현대는 제네시스 차량 90,907대를 리콜했다. 보도에 따르면, 스타터 솔리노이드에 물이 들어가 전기 단락을 일으킬 우려가 있고, 이로 인해 차량이 주차 중에 엔진 화재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제네시스 소유자들은 리콜 수리가 완료될 때까지 차량을 건물에서 멀리 주차하도록 권장되었다. 또한, 무료로 엔진 접속 박스에 키트를 설치할 수 있도록 정비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리콜 통지서는 4월 13일에 발송될 예정이며, 소유자들은 현대 고객 서비스에 연락을 취해 자신의 차량이 리콜 대상인지 확인할 수 있다.
포드, 파워 스티어링 압력 라인 누출로 리콜
또한, 포드사는 2021-2022년형 E-350과 E-450 차량 16,543대를 리콜한다. 이 차량들은 파워 스티어링 압력 라인과 브레이크 하이드로부스트 유닛 간의 연결이 유체의 갑작스러운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고 판단되었다. 파워 스티어링 유체의 갑작스러운 손실은 스티어링 및 브레이크 보조 기능의 손실을 초래하고 사고 위험을 높일 수 있다고 보고됐다. 이에 따라 포드는 파워 스티어링 압력 라인과 하이드로부스트 점퍼 라인을을 무료로 교체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리콜 통지서는 3월 25일에 발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접지 케이블 문제로 차량 리콜
메르세데스-벤츠 역시 48볼트 접지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있어 12,191대의 차량을 리콜한다. 해당 차량들은 볼트가 제대로 조여지지 않았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과열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