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가 자동차 산업 브랜드 충성도 부문 상위 9개 중 네 개를 차지했다고 S&P 글로벌 모빌리티가 밝혔다. 연구에 따르면 전기차 구매자는 가솔린차로 돌아가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다.
2023년 미국 내 신차 등록 1,260만 대에 대한 새로운 분석에 따르면 브랜드 충성도 측면에서 테슬라가 여전히 지배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S&P 글로벌 모빌리티는 “배터리 전기차 부문에서 테슬라의 인기는 브랜드가 충성도와 정복 공간 모두에서 성공하는 데 기여했다. 2023년에 테슬라는 브랜드는 ‘전체적 충성도’, ‘최고 정복 비율’, ‘대체 파워트레인 충성도’ 및 ‘민족 시장 충성도’ 부문에서 또 다시 최고 위치에 올랐다. 현재 소유주들 사이에서 모델 3와 모델 Y의 인기가 전기차로 내연기관차 사용자를 유치하는 브랜드의 능력은 테슬라가 2년 연속 여러 상을 받는 데 기여했다.”고 밝혔다.
이시각 인기 뉴스
- '미우새' 이용대, 돌싱 7년차 '나홀로 라이프' 공개
- '뭉찬3' 유도 김하윤X허미미 픽 '외모 1등'은 누구?
- 에스파 카리나, 장원영·윈터 제치고 9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1위
- ‘슈돌’ 은우, 아픈 김준호 케어 특급 ‘꼬꼬마 효자’
- '무쇠소녀단' 유이, 자전거 공포증 이겨낸 '에이스 클래스'
- 함소원, '한집살이' 진화와 위장 이혼설에 "빚 NO…스킨십 너무 많아" [텔리뷰]
- 서울 1호선 저리가는 뉴욕 지하철
- 오늘자 유퀴즈 수면의학자가 답해주는 수면 Q&A
- 바퀴 달린 대용량 보조 배터리.
- 몇없는 여자 중식 셰프인 박은영이 요리를 시작한 이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