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인간포럼이 지난 17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상위 100% 성장의 1% 비책’ 순회 멘토링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순회 멘토링’ 시스템이 도입됐다. ‘순회 멘토링’은 여러명의 멘토가 그룹별 멘토링을 순회하는 형태로 진행 후 가장 도움이 된 멘토를 멘티들이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멘토로는 이수열(크리에이터 디렉터), 변진서(인플루언서 겸 베스트셀러 작가), 고수아(플라이런웨이 대표 겸 AI디자이너), 신동규(학비공 대표)가 합류했다. 합류한 멘토들은 홍익인간포럼 취지인 ‘널리 세상을 이롭게하라’에 공감하여 ‘사회적 기여’를 목적으로 별도 심사를 통해 멘토로 참여했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홍익인간포럼은 4개 그룹에서 한 명의 멘토씩 25분간 돌아가며 진행됐다. 각 멘토들은 각 분야 전문가로서 담당 카테고리에서 ‘2024년 가장 주목해야 할 키워드’를 주제로 멘토링을 실시했다.
이날 1위 멘토는 4.7점으로 변진서, 이수열 멘토가 1위 멘토로 뽑혔다. 1위 멘토는 모든 참가자들이 직접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이수열 멘토는 “가장 핵심적인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자 하는 진심이 잘 전달된 것 같아 뿌듯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홍익인간포럼 1위 멘토는 이번 행사 참가자에 한해 별도 무료 특별 간담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과 인스타그램 ‘홍익인간포럼’을 통해 문의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