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그랜저 예상도
현대 자동차의 대표 세단인 그랜저 부분 변경 모델에 대한 예상도, 최근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 유명 신차 예상도 전문 유튜버 ‘뉴욕맘모스’에 의해 선보인 이 예상도는, 큰 변화 없이 주로 전면부의 디자인이 조금 변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차량의 전체적인 인상을 크게 달라지게 만들고 있다.
현대 그랜저 예상도 속 전면 디자인의 주목할 변화
뉴욕맘모스가 제시한 예상도에 따르면, 새로운 그랜저는 헤드램프와 라디에이터 그릴, 범퍼의 디테일이 변경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헤드램프와 라디에이터 그릴이 하나로 이어진 기존의 디자인에서 벗어나, 두 부분이 분리될 것으로 예상되며, 헤드램프에는 최신 제네시스 차량에서 볼 수 있는 MLA(Micro Lens Array) 헤드램프가 적용될 가능성이 제기되었다.
측면과 후면은 유지
예상도는 측면과 후면에 대해서는 별다른 변화를 예상하지 않고 있어, 주된 변화는 전면부에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소비자들이 차량의 새로운 모습을 한눈에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전략적인 선택으로 해석될 수 있다.
네티즌의 다양한 반응
공개된 예상도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은 엇갈렸다. 일부는 새로운 그릴 디자인에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으나, 일부는 기존의 ‘면도기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다며 아쉬움을 표했다. 또한, 후면 디자인에 대한 예상도도 기대된다는 의견이 있었다.
출시 시기 예상
현대 그랜저의 부분 변경 모델은 2025년 중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기아 K8의 부분 변경 모델 출시 시기와 비슷한 간격을 고려한 것으로, 자동차 업계에서 일반적인 부분 변경 주기에 따른 것이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새로운 그랜저의 변화된 모습을 기대하며, 출시까지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