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나쁜놈 등극한 이이경
반전 모습에 연일 화제 이어
그가 타는 자동차 정체는?
현재 tvN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 줘’에서 박민환 역할을 맡은 배우 이이경.
그는 아내의 절친과 바람을 피우는 모습을 실감나게 연기하며 대중들 사이 ‘국민 나쁜놈’으로 등극했다.
그러나, 이이경의 실제 모습은 드라마와는 180도 달랐다. 이이경은 가정환경이 어려운 군대 동기를 위해 1억을 지원해 치킨집까지 차려줄 만큼 따뜻한 성격의 소유자라고 한다.
한편, 이이경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며 이이경이 소유한 자동차와 이이경이 아버지께 선물해 드렸던 자동차가 화제에 올랐다. 또한, 아버지가 대기업 임원이라는 집안 배경 역시 주목을 받아 ‘금수저 논란’에 휩싸였다.
방송에서 포착된 그의 자동차
그 정체는 레인지로버 스포츠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포착된 장면에 따르면 이이경이 소유한 차량은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 스포츠’로 추정된다. 해당 차량은 오프로더 SUV로, 랜드로버의 마스코트 중 하나이며, 오프로드 기능뿐만 아니라, 고속도로에서는 도심형 SUV와 다르지 않은 승차감을 보여주기 때문에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자동차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2023년형 기준으로 14,140~15,950만 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파워 트레인은 I6 트윈터보 엔진과 자동 8단 변속기가 탑재되어 296~355의 마력을 발휘하며, 51~66.3kg.m 토크의 힘을 낸다.
아버지에 자동차 선물도
차량은 링컨 노틸러스로 추정
이이경이 아버지에게 선물해 주었다는 차량도 화제가 되고 있다.
이이경이 아버지에게 선물해 준 차량은 링컨 노틸러스로 추정되며,
2024년형 기준으로 7,740만 원의 가격대를 형성하는 고급 중형 SUV이다.
링컨 노틸러스 2024년형은 I4 싱글 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대 출력 252마력을 발휘하고, 최대 토크 38kg.m을 자랑한다. 실내는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며 패밀리카는 물론 캠핑, 차박에도 적합할 만큼 승차감이 좋은 차량이라고 한다.
대기업 임원 아들
국민 호감 타이틀
한편, 이이경의 아버지는 전 LG 이노텍 대표이사 사장, LG화학 사장이었으며, 연암공과 대학교 총장을 역임했다고 밝혀져 금수저 논란이 기정사실화되었다. 이와 같은 논란에 대해 이이경이 몇 년 전 유튜브 예능 ‘그늘집’에 출연해 한 말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이경은 ‘아버지가 고연봉일 수도 있겠지만, 내 돈이 아니지 않냐’, ‘나는 내가 벌어 내가 살고 있고, 집에서는 아무런 지원도 받지 않았다’라고 밝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아버지에게 효도를 했다는 사실과 주변 친구를 도왔다는 미담, 평소 그의 바른 행실이 합쳐져 ‘국민 나쁜 놈’ 타이틀을 벗어던지고 ‘국민 호감’ 타이틀을 얻었다.
자동차와 관련된 뜨거운 이슈들
제보는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