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최이재 기자] 코미디언 부부 이은형, 강재준이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13일 이은형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어떡해. 우리 엄마 아빠 된다”라며 짧은 영상 하나를 게시했다.
공개한 영상에서 이은형은 초음파 사진을 들고 있고 강재준은 밝게 웃으며 이은형을 안았다. 강재준은 이은형에게 “고생했어”라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임신 소식에 동료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개그맨 이용진은 “형, 누나 진짜 진심 너무 축하합니다!! 나 진심 올해 가장 놀람”이라고 전했으며 방송인 이지혜는 “너 진짜야? 대박”, 모델 송해나는 “와우! 언니 너무 너무 축하해요”라고 댓글을 달았다.
홍현희 남편이자 인테리어디자이너인 제이쓴도 “누나, 형 너무너무 축하해요”라며 함께 기쁨을 나눴다.
강재준과 이은형은 임신을 위해 남다른 노력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강재준은 임신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고 이은형은 꾸준히 영양제를 챙겨 먹었다.
한편, 그들은 과거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오은영 박사로부터 ‘섹스 리스 부부’라는 진단을 받았다. 당시 이은형은 “재준이의 얼굴만 봐도 웃겨서 부부 관계를 하기 어렵다. 재준이가 집에서 정말 편한 모습으로 있는다. 아무것도 입지 않고 있을 때도 많다”고 밝혔다.
하지만 지난 2023년 10월 MBN 예능 ‘고딩엄빠’에 출연한 이은형은 “최근 강재준이 20kg을 감량하면서 부부 사이가 불타오르고 있다”며 “본격적으로 2세를 계획 중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은형과 강재준은 10년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결혼했다. 이들은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최이재 기자 cyj@tvreport.co.kr / 사진= 이은형 소셜미디어,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