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머스(AIMERS)가 한계 없는 변신을 꾀했다.
소속사 하이퍼리듬은 지난 6일부터 13일까지 에이머스의 두 번째 싱글 ‘SOMEBODY(썸바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수록곡 ‘Where We Go(웨어 위 고)’ 콘셉트 포토에서 푸른 바다같이 청량하고 소년미 가득한 모습으로 컴백을 예열한 에이머스는 이번에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짙은 남성미와 강렬한 카리스마로 극과 극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는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멤버들의 유니크한 개성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착붙 스타일링과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볼 수 있었다.
에이머스는 장소와 무드에 따라 자유자재로 변신을 거듭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와 힙한 매력, 완벽한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과시해 이번 신보를 기대케 했다.
에이머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SOMEBODY’로 전격 컴백한다. 이는 지난해 5월 발표한 싱글 ‘Bubbling(버블링)’ 이후 9개월 만의 컴백으로, 원하는 것을 쟁취하기 위해 무모하지만 끊임없이 도전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동명의 타이틀곡 ‘Somebody’는 운명보다 더 운명 같은 서로의 만남을 통해 함께 꿈꿔왔던 곳으로 달려가 보자는 의미 있는 노랫말과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가 특징이다. 수록곡 ‘Where We Go’는 멤버 승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그들의 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빠른 속도감과 세련된 멜로디를 통해 아낌없이 보여준다.
에이머스는 2022년 11월 EP ‘STAGE 0. BETTING STARTS(스테이지 0. 베팅 스타즈)’로 정식 데뷔했으며, 일본 데뷔 앨범 ‘Bubbling(버블링)’이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 ‘빌보드 재팬 탑 싱글 세일즈’ 차트인을 기록하는 등 신인답지 않은 커리어를 달성했다.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 아티스트 神인 걸그룹 골든걸스 특집’에 출연해 박미경의 히트곡 ‘집착’ 무대로 호평을 이끌었다.
사진=하이퍼리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