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 2
예고편, 스틸 최초 공개
전 세계 누리꾼들의 반응
오랜 기다림 끝에 넷플릭스가 ‘오징어 게임’ 시즌 2의 예고편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넷플릭스는 2024년 공개 예정작 라인업 미리보기인 ‘Next On Netflix’를 통해 ‘오징어 게임’ 시즌2의 2024년 공개를 확정하고, 첫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에 앞서 ‘오징어 게임’의 창작가인 황동혁 감독은 이전 시즌이 받은 엄청난 반응과 관심으로 압박감을 느꼈다고 밝혔다.
지난 시즌 1에서 성기훈(이정재)은 악명 높은 ‘오징어 게임’에 참가하면서 진행되었다.
처음에는 수백 명의 다른 한국인들과 함께 납치되어 임무를 완수해야 했지만, 결국 그들은 게임을 계속할 것인지 아니면 집으로 돌아갈 것인지 선택의 기로에 섰다.
게임의 우승 상금은 인생을 바꾸는 456억 원(2억 7,000만 파운드)이지만 실패의 대가는 죽음이다.
마침내 성기훈은 경기에서 승리를 거머쥐었지만, 그 과정에서 소중한 친구들을 많이 잃었고, 자신이 목격한 것들에 충격을 받으면서 현실로 돌아오며 막을 내렸다.
두 번째 시즌의 예고편에서는 그가 게임을 위해 일하는 신비한 발신자와 관련된 모든 사람을 추적하겠다고 경고하는 모습이 드러났다.
공개된 영상에 팬들은 “젠장, 저 18초가 나를 흥분시켰어!”, “우리가 원하던 것이 이거다. 최고다”, “시즌 2가 나오기 전까지 바쁘게 살려고 노력했어요. 빨리 공개해주세요”, “레전드의 귀환이다”, “기다리기 너무 힘들었다”, “얼마나 재밌을까” 등 전 세계에서 환호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해 출시 예정을 알린 것 외에는 정확한 개봉 날짜는 밝혀진 바가 없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