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 파트 2’ 개봉 준비 중인 젠다이아 근황
(2월 28일 국내개봉)
할리우드 최강 커플 젠데이아 톰 ♥ 홀랜드
올해 할리우드 최고의 기대작은 누가 뭐래도 젠데이아 콜맨의 활약이 더 많아진 ‘듄: 파트 2’이다. 마블의 마지막 자존심 ‘스파이더맨’의 톰 홀랜드와 공개 연애 중이다. 팬들은 이 사랑스러운 두 사람의 이름을 합쳐서 톰데이 야(Tomdaya) 커플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듄: 파트2 감독 드니 빌뇌브 출연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콜먼, 레베카 퍼거슨, 조슈 브롤린, 오스틴 버틀러, 플로렌스 퓨, 데이브 바티스타, 크리스토퍼 월켄, 스티븐 헨더슨, 레아 세두, 스텔란 스카스가드, 샬롯 램플링, 하비에르 바르뎀, 프랭크 허버트, 존 스파이츠, 드니 빌뇌브, 케일 보이터, 조셉 M. 카라치올로 Jr., 마리 페어런트, 한스 짐머, 그레이그 프레이저, 조 워커 평점 정보없음
결별설이 돌았던 톰데이야(Tomdaya) 커플
1월 초 젠데이아가 갑자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모든 팔로잉을 삭제한 일이 있었다. 삭제한 계정 중에는 럽스타그랩 중이던 톰 홀랜드도 포함되어 있었다.
그리고 영화 ‘Challengers(챌린저스)’과 관련한 게시물 이외에는 다른 일상이 공개되지 않으면서 톰 홀랜드와의 결별설이 돌기 시작했다.
‘스파이더맨 : 홈커밍’을 촬영하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파파라치에게 키스를 들키기 전까지 열애를 인정하지 않았던 적이 있다. 결별 역시 별도로 발표하지 않는지도 모른다는 억측까지 추가되면서 결별설은 기정사실이 되는 분위기였다.
우리 아직 잘 만나거든?
그런데 톰 홀랜드가 보란 듯이 게시물 하나를 공개하며 모든 의혹이 일축되었다. 별 다른 설명은 없었지만, 젠데이아의 사진에 하트 이모티콘을 올린 것만으로 모든 상황이 설명되었다.
톰 홀랜드는 한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두 사람의 성숙한 관계를 이야기한 적이 있다.
우리는 관계에 대해 언론에 함부로 이야기하지 않는다. 관련된 내용을 노출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다. 이것이 바로 관계를 오래 유지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여전히 가장 핫한 두 사람
젠데이아는 ‘듄: 파트2’ 이외에도 ‘콜미 바이 유어 네임’의 감독 루카 구아다니노가 연출한 ‘챌린저스’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모두가 테니스 선수출신인 한 여자와 두 남자 사이의 도발적인 사랑을 다룬다.
톰 홀랜드는 넷플릭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활극 ‘언차티드’의2편을 준비 중이다. 무엇보다 두 사람 모두 ‘스파이더맨4’에 출연하는 게 확정되어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