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C5X, 특별한 버전 ‘힙노스’ 출시
스텔란티스 재팬은 시트로엥 크로스오버 SUV ‘C5X’ 특별한 버전인 ‘힙노스 (HYPNOS)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출시했다. 이 모델은 682만 엔에 판매되며, 시트로엥의 플래그십 모델로서 세단, 스테이션 왜건, SUV의 장점을 결합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힙노스의 독특한 디자인과 내부
‘힙노스’는 그리스 신화의 잠의 신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블루 에클립스와 그리 플래티넘의 차분한 바디 컬러와 밝은 내부 인테리어의 대조가 특징이다. 이 특별한 모델은 편안함과 안락함을 극대화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부의 고급스러운 마감
인테리어는 조합 시트, 도어 트림, 센터 콘솔 부분에 베이지 색상을 사용해 통일감 있는 공간을 연출한다. 대시보드에는 특별한 나무 무늬를 적용해 따뜻하고 안정된 분위기를 조성한다. 플로어 매트에는 ‘힙노스’ 로고가 새겨져 있다.
외관의 세련된 디테일
외관에서는 펜더와 리어 사이드에 빨간색 액센트 배지를 추가하고, 다크 코팅의 전용 휠을 장착해 세련된 멋을 더했다. 블루 에클립스와 그리 플래티넘의 두 가지 전용 바디 컬러가 제공된다.
시트로엥 C5X 힙노스 시장 전망
시트로엥 C5 X 힙노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독특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내부 마감으로 시장에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모델은 시트로엥의 혁신적인 디자인 철학과 편안함을 강조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