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돌싱포맨’ 탁재훈이 이상민에게 전처 이혜영을 또 언급해 이상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9일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결혼 36년 차, 개그계 대표 부부 최양락, 팽현숙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은 게스트 등장에 앞서 “‘서울의 봄’ 1000만 관객 돌파했던데 황정민 형이랑 제주도 형네 집에서 ‘돌싱포맨’ 찍자”라고 새로운 콘텐츠를 제안했다.
그러자 탁재훈은 “그거랑 나랑 무슨 상관이냐”며 “요즘 배우들 TV 안 한다. 다 유튜브 한다”고 냉정하게 반응했다. 이에 이상민은 탁재훈에게 “그러면 안 된다. 유튜브는 유튜브 시장이 있고 방송은 방송 시장이 있는 거다”라고 유튜브에서 맹활약 중인 탁재훈을 지적했다.
탁재훈은 “너는 왜 거기 안 나가 ‘꽃밭 병동’. 신동엽도 이소라 씨 유튜브 나가지 않았냐. 너는 왜 안 나가? 너 나오라고 난리던데”라며 이상민에게 역공을 펼쳤다.
이상민이 이소라 유튜브로 착각하자 탁재훈은 재차 “아니다. 이혜영 유튜브 있잖아”라고 전처 이혜영을 언급했고 급기야 이상민도 분노를 표출했다. 얄밉게 김준호가 “도와줘야지”라고 거들자 “넌 그럼 왜 필리핀으로 ‘독박 투어’ 안 가냐”라고 이상민도 김준호를 공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파란만장 연애 스토리부터 현실적인 조언까지, 게스트 만족 200%를 보장하는 삐딱한 돌싱들의 토크쇼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