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태계일주’ 팀 뒤풀이 현장 공개
기안84 “지우야! 해냈어!”
‘2023 MBC 연예대상’에서 7관왕을 차지한 ‘태계일주’ 팀의 뒤풀이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에는 ‘2023 MBC 연예대상 시상식 비하인드 대방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 출연진은 ‘2023 MBC 연예대상’에 참석했고, 덱스의 신인상부터 우수상의 장도연, 올해의 프로그램상, 베스트 커플상, 올해의 작가상 등까지 모두 휩쓸며 기쁨을 만끽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대망의 대상 수상자로 기안84가 호명됐다. 멤버들은 기안84에게 곧장 달려가 축하를 보냈다. 그러나 소감을 말하던 기안84는 긴장했는지 말을 더듬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시언은 기안84가 수상 소감을 미리 적어두었던 수첩을 전달했다.
기안84는 수첩을 보며 ‘태계일주3’ 멤버들의 이름을 모두 호명하며 고마움을 표했다.
그러나 긴장한 나머지 그는 쌈디의 이름을 빼먹었다. 소감을 마치고 내려온 기안84에게 쌈디는 “왜 내 이름만 빼놓고 얘기했냐. 이유는 본방송에서 듣겠다”며 서운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들의 대상&7관왕 기쁨은 뒤풀이 현장에서까지 이어졌다.
기안84는 ‘태계일주3’ 뒤풀이 장소에 도착하자마자 “지우야! 해냈어!”라며 ‘태계일주’ 김지우 PD와 진한 포옹을 나눴다.
이를 지켜보던 멤버들과 스태프들은 뭉클한 마음으로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영상을 본 누리꾼은 “23년 한해 태계일주 덕분에 웃고 울고 즐거운 한 해였던 거 같습니다”, “피디님이랑 포옹하는 기안84 님 감동입니다”, “요즘처럼 공중파에서 볼 것 없는 예능에서 한 줄기 빛처럼 나타난 태계일주”라며 ‘태계일주’와 기안84의 공로를 인정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