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출연 배우와
커플 파파라치 사진 찍힌 김윤지
넷플릭스의 코미디/액션 영화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에서 조직 내 브레인 역할을 하는 미선이라는 역할을 꿰차며 할리우드에 진출한 김윤지.
장 르노를 비롯해 ‘아바타’의 샘 워딩턴,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제이콥 배덜런과 ‘쥬만지’로 익숙한 케빈 하트, ‘종이의 집’에도 도쿄를 연기한 우슬라 코르베로 등의 쟁쟁한 배우들이 함께 출연하는데요.
김윤지는 20편이 넘는 작품의 오디션에 참여한 끝에 드디어 해당 작품에 캐스팅되었으며, 이탈리아, 영국, 아일랜드에서 3개월 동안 머물며 촬영에 임했습니다. 촬영하는 동안 한국인으로서의 자부심과 한국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많이 받았다고요.
2021년 9월 결혼한 새색시인 김윤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해당 작품의 캐스팅이 확정되는 터에 남편을 홀로 두고 해외로 촬영을 떠나야 했는데요. 남편이 베네치아로 놀러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남편이 작품에 함께 출연한 제이콥 배덜런과도 친해져 함께 밥도 먹고 놀러도 다녔다는 세 사람. ‘스파이더맨’ 시리즈로 유명세를 얻은 제이콥 배덜런을 알아본 현지 파파라치에 의해 사진이 찍혔다고 하는데요.
남편이 현장에 함께 있었음에도 마치 제이콥과 김윤지가 단 둘이 데이트하는 것처럼 찍힌 파파라치 사진 덕분에 많이 웃었다고 합니다.
원래 올해 공개 예정이었으나 한차례 일정이 미뤄진 ‘리프트’는 오는 1월 12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를 확정했습니다. 할리우드 진출이라는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는 김윤지의 여정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 감독 F. 게리 그레이 출연 케빈 하트, 구구 엠바사 로, 빈센트 도노프리오, 우르술라 코르베로, 빌리 매그너슨, 비벡 칼라, 김윤지 평점 10.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