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신년 재테크를 결심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한 ‘청룡의 해, 여의주 금리우대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달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올해 저축 계획을 풍요롭게 세울 수 있도록 하나은행의 대표 예·적금 상품인 ▲하나의 정기예금 ▲주거래하나 월복리 적금 ▲내맘적금 등 총 3종의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한다.
금리우대쿠폰을 통해 각 상품 가입 시 추가로 금리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하나의 정기예금 최대 연 3.9%(세전·1년제·2일 기준·이하 동일) ▲주거래하나 월복리 적금 최대 연 5.0% ▲내맘적금’ 최대 연 4.8%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벤트 쿠폰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이 가능하다. 쿠폰 발급 화면에서 여의주를 터치하면 새해맞이 덕담 메시지와 함께 금리우대쿠폰이 발급되며, 쿠폰별 1인 1매씩 발급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2024년 갑진년이 손님에게 더 값진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새해부터 청룡의 기운을 담은 금리우대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풍부한 혜택과 즐거움을 함께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