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갑진년 새해 첫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새해 첫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음료 한 잔과 럭키스티커 한 장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단 이벤트 대상은 매장 방문 주문 고객 중 선착순 24명이다. 선착순 참여 인원 마감 시 별도 고지 없이 종료된다.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주문 및 DT존에서 주문 시에는 무료 적용이 불가하다. 매장별 실시간 이벤트 진행 여부에 대한 유선 문의 응대는 불가하니 꼭 유의해야 한다.
무료 음료는 새해 신규 음료 중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두 가지다. 1인당 한 잔씩 톨(tall) 단일 규격이다.
물론 핫,아이스 선택이 가능하며, 샷이나 시럽 추가 등 주문 옵션 1개도 희망 시 무료로 제공된다. 또 개인 컵 이용 고객도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는 스타벅스 대표적인 티 라떼 음료인 ‘클래식 밀크티’에 푸른색의 얼그레이 폼을 올려 푸른 용의 해를 표현했다. 티 위에 올라간 푸른색의 얼그레이 폼은 전통 재료인 치자열매를 활용해 만들었다.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는 에스프레소 2샷과 헤이즐넛 시럽을 넣어 더욱 진한 커피 맛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무료 음료와 함께 제공하는 럭키스티커에는 갑진년(甲辰年)을 상징하는 푸른 용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매장별 오픈 시간을 기준으로 진행된다. 일부 특수 매장들은 이번 이벤트 대상 매장에서 제외되니 미참여 매장 리스트는 스타벅스 앱 내 ‘what’s new’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1월 1일. 달려갑니다”, “참가해 보고 싶지만 왠지 실패할 듯한”, “도전해 볼까?”, “선착순 24명???”, “텐트 치고 있어도 되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