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 혜택을 위한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사진제공=KT
KT, 로밍요금제 ‘데이터 함께 ON’ 프로모션 실시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 혜택을 위한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알렸다.
KT는 올해 해외 여행객 120만 명이 선택한 로밍 ‘데이터 함께 ON’에 대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벤트를 통해 여행하고 싶은 동반자 선택 시, 참여 고객 전원에게 할인쿠폰(3,300원·5,500원·11,000원권 중 1매)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KT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2024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할인쿠폰은 2024년 2월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로밍 데이터 함께 ON’은 KT 모바일 사용 고객이라면 가족 여부와 관계없이 본인 포함 가족·친구·애인 등 동반자들과 함께 데이터를 쓸 수 있는 국내 유일 로밍 상품이다. 본인 포함 동반자(KT 모바일 최대 2회선)까지, 최대 3인이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로밍을 이용할 수 있다.
KT는 늘어나는 해외 방문 고객을 위해 KT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 가는 일정과 고객 사용 패턴에 따라 로밍 상품을 추천해주고 있다. 4일 이상 해외여행 시 ‘데이터 함께 ON’ 상품, 그 이하의 일정은 ‘하루종일 ON’ 상품을 추천하는 등 여러 로밍 상품을 서비스 중이다.
KT Customer사업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한 로밍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