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클래스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운영 중인 ‘SON축구아카데미’에 영어 리딩 프로그램 ‘리딩앤’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리딩앤’ 후원은 글로벌 유소년 축구 인재들이 전문적인 훈련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유명리그에서 선수생활의 기회가 왔을 때 자신들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영어책 읽기를 통해 영어의 기본기를 쌓을 수 있는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했다.
이번 후원은 아이포트폴리오 ‘리딩앤’ 김성윤 대표와 ‘SON축구아카데미’ 손웅정 감독의 ‘기본기’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이 있어 성사됐다.
축구는 최소 15년은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야만 경기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영어 역시 독서를 기반으로 꾸준히 착실하게 쌓아야만 실생활에서 다른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진짜 영어’가 완성된다.
손웅정 감독은 평소에도 ‘독서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실천하고 있어 영어책 ‘읽기’를 기반으로 ‘듣기’와 ‘말하기’까지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리딩앤’의 후원을 매우 긍정적으로 받아들였다.
아이포트폴리오 ‘리딩앤’은 앞으로 4천만원 상당의 ‘리딩앤 이용권’을 포함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30여 명의 정규반 학생들에게는 ‘리딩앤 ALL 1년 이용권’을 제공하고, 화상 코칭 수업 및 수업 관리를 전담하는 담임선생님을 배정해 ‘1:1 케어’를 약속했다.
주말 취미반 수강 학생들에게는 방학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리딩앤 ALL 2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름과 겨울 방학에 맞춰 약 2백명의 학생들에게 연 2회 지원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