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이 스키 및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친구, 가족 및 커플과 함께 따뜻한 추억을 쌓을수 있는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을 선보인다.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은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 파크 곳곳의 매력적인 몽블랑 스폿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해발 1050m에 위치한 ‘몽블랑’ 정상의 곤돌라 하차장을 홀리데이 캠페인의 메인 네이비 컬러와 몽블랑 로고로 꾸며 새롭게 단장했다. 곤돌라 또한 로고와 홀리데이 캠페인 비주얼 2가지로 래핑돼 있으며 곤돌라를 타고 스노우 파크 정상에 도착하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몽블랑 스타트 라인 포토존이 마련됐다.
휘닉스 호텔 로비에서는 마음을 전할수 있는 ‘몽블랑 포스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4가지 종류의 몽블랑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 엽서에 손 편지를써서 비치된 몽블랑 우체통에 넣으면 내년 3월 이후 우편으로 보내준다.
뿐만 아니라 겨울 시즌과 잘 어울리는 약 4미터 높이의 몽블랑 위싱 트리를 설치하여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더했다. 또한 리조트 블루동 1층에는 몽블랑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 비주얼의 브랜드월과 즉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몽블랑 포토부스가 준비돼 더욱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이번 겨울 몽블랑과 따뜻한 경험을 즐겨볼 수 있는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은 강원도 평창 휘닉스 파크 리조트에서 내년 2월 29일까지 만나볼 수있다.
사진= 몽블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