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헤이즈 가수 허락받기 위해 과 수석
가수 헤이즈가 유튜브 ‘KBS Kpop’의 ‘리무진서비스’에 출연해 가수가 되기로 결심한 특별한 계기와 상경 후의 어려움을 공유했습니다.
헤이즈는 대학 시절 경영학과에서 통계학을 배우던 중 교수님에게 몰래 쓰던 가사를 들킨 일화를 회상했는데요.
교수님은 그녀에게 가수의 길을 권했습니다.
당시 헤이즈는 가수라는 직업에 대해 막연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으며, 부모님께서는 그녀의 성적이 좋지 않아 이러한 결정에 불안해했는데요.
그러나 헤이즈는 다음 학기에 수석을 하며 1년 휴학을 허락받고 서울로 올라와 음악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② 헤이즈 서울 상경
헤이즈는 서울에서 부모님께 손을 벌리지 않기 위해 하루에 3개의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를 유지했는데요.
이 과정에서 음악을 하기 위해 상경했음에도 불구하고 돈을 벌기 위해 시간을 보내야 했던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헤이즈는 이러한 경험이 현재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힘들었던 시간들을 참아내며 얻은 교훈을 강조했는데요.
그녀의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며, 그녀가 겪은 고난과 성공의 여정을 생생하게 전달했습니다.
③ 라디오 스타
한편 헤이즈가 1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의 지니어스 플랜 특집에 출연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헤이즈는 최근 발표한 미니 8집 ‘Last Winter’에 대한 이야기와 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그녀는 노래와 댄스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헤이즈는 솔직하고 소탈한 매력으로 MC들을 매료시켰다는 후문인데요.
‘라디오스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헤이즈의 미니 8집 ‘Last Winter’는 지난 7일 발매되었으며, 타이틀곡 ‘입술’에는 가수 10CM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는데요.
이 곡은 이별의 말을 전해야 하는 입술에 대한 미안함과 후회의 감정을 담고 있으며, 배우 이진욱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멜론 음원 차트 HOT100에 8곡이 전곡 차트인하는 성과를 보였으며, ‘입술’은 멜론,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TOP10에 안착하며 헤이즈의 음원 퀸 면모를 과시했는데요.
또한, 헤이즈는 오는 16일과 17일에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23 Heize City Last Winter’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댓글0